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와이브로
- C/C++
- self-signed ssl
- 한 번만 실행
- C#
- net
- .net
- GDI
- EUC-KR
- docker
- 자바스크립트
- 크래시로그
- JavaScript
- 블루투스 헤드셋
- M8200
- protobuf-c
- 데이터 전달
- plcrashreporter
- API
- 기념일관리
- php
- PDA
- phpmailer
- MFC
- 설치제거
- crashlog
- VS2008
- ClickOnce
- Antialiasing
- Font
Archives
- Today
- Total
~☆~ 우하하!!~ 개발블로그
Visual C++ 6.0 프로젝트에서 유니코드 버전 빌드 방법 본문
728x90
반응형
Visual C++ 6.0 으로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기본적으로 비유니코드 버전으로 프로젝트가 생성된다.
이 프로젝트에 유니코드 빌드 환경을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.
1. 유니코드 빌드 환경 추가하기
[Build] - [Configurations] 메뉴항목을 선택한다.
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에서 Win32 Debug 또는 Win32 Release 항목을 선택한 후 오른쪽의 Add... 버튼을 선택한다.
Configuration 항목의 값을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Debug_Unicode 로 입력한다.
Release_Unicode 환경도 위 과정과 같이 추가한다.
2. 유니코드 빌드 환경 설정
[Project] - [Settings] 메뉴항목을 선택하여 C/C++ 탭으로 이동한다.
Preprocessor definitions 항목의 _MBCS 를 지우고 _UNICODE 를 입력한다.
Link 탭으로 이동한 후 Category 콤보박스에서 Output 을 선택한다.
Entry-point symbol 항목값으로 wWinMainCRTStartup 를 입력한다.
이 프로젝트에 유니코드 빌드 환경을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.
1. 유니코드 빌드 환경 추가하기
[Build] - [Configurations] 메뉴항목을 선택한다.
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에서 Win32 Debug 또는 Win32 Release 항목을 선택한 후 오른쪽의 Add... 버튼을 선택한다.
Configuration 항목의 값을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Debug_Unicode 로 입력한다.
Release_Unicode 환경도 위 과정과 같이 추가한다.
2. 유니코드 빌드 환경 설정
[Project] - [Settings] 메뉴항목을 선택하여 C/C++ 탭으로 이동한다.
Preprocessor definitions 항목의 _MBCS 를 지우고 _UNICODE 를 입력한다.
Link 탭으로 이동한 후 Category 콤보박스에서 Output 을 선택한다.
Entry-point symbol 항목값으로 wWinMainCRTStartup 를 입력한다.
반응형
'MF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시지를 통해서 double 형 값을 전달하는 방법 (0) | 2008.11.25 |
---|---|
CDialogBar 로부터 상속받은 클래스에서 포함 컨트롤 초기화하기 (0) | 2008.11.13 |
CString 을 const char* 로 형변환 방법 (0) | 2008.10.17 |
IME 프로그래밍을 위한 환경 설정 (1) | 2008.10.12 |
StandardCursor define과 커서 모습 (0) | 2008.09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