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모바일

블루투스/이어폰 연결시 벨소리 외부로 나오지 않게

728x90
반응형

블투 사용시 벨소리 블투이어폰으로만 나오게 하기

초록개미 04-11 22:38 | HIT : 2,193

링크 1 :: 블투 이어폰 SonyEricsson HBH-IS800 이거 무지 땡기는데......

링크 2 :: 가격이 너무 쎄요...ㅠ.ㅠ




네이버 까페에서 서핑하다 발견한 내용인데요...
좀 더 많은분이 아셨으면 해서 팁 좀 퍼옵니다(sonic0918님 제공)

블루투스 사용시 옴니아 벨소리가 스피커로 나오지 않고 블투 이어폰으로 나옵니다 

벨+진동모드시엔 옴니아는 부르르르떨고 벨소리는 이어폰으로 나오니 편하네요..ㅋㅋ

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어서






HKCU\ControlPanel\SoundCategories\Ring\Speaker의 dword값을 1에서 0으로 고쳐주시면 됩니다.







참고로 해당 팁을 올려주셨던 분은 문자소리가 블투이어폰으로 안나오고 스피커로 나오신다고 했는데
저는 이어폰으로 잘 나오네요..ㅋㅋ(motorola s9)

즉...전화벨, 문자벨 모두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나옵니다...^o^)/ 

반응형